개인회생성공사례 주유소 알바

"이렇게 나와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고모는 애교스럽게 인사를 했다. "제 조카 테오예요. 자 테오, 인사드려. 예루사렘 주재 프랑스 총영사셔." "안녕하세요?" 인사말을 하면서도 테오는 마음 속으로 영사에도 여러 동급이 있는지 궁금해했다. 청사 밖에는 기사까지 딸린 공관차가 일행을 기다리고 있었다. 마르트 고모는 미끄러지듯 개인회생성공사례 주유소 알바 개인회생성공사례 주유소 알바 개인회생성공사례 주유소 알바 개인회생성공사례 주유소 알바얼른 뒷자석에 자리를 잡았고, 테오는 앞좌석에 앉았다. 기사는 예루살렘 방향으로 차를 몰 았다. "요조음도 방탄차를 타시겠죠?" 고모는 대수롭지 않다는 투로 물었다. 방탄차라니,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그럼 이 차가? 테오는 자기의 귀를 의심했다. "네, 언젠가는 이런 차가 필요 없게 되겠죠." 영사는 조심스럽게 말했다. "하지만 지난번 테러사건 이후로 모두들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 사 람들은 늘 긴장 속에서 살고 있고, 회칙엄수파들도 아직 냉정을 되찾지 못했습니다." "회칙엄수파들이라니 누굴 말하는 거죠?" 테오는 최대한 예의바르게 질문했다. "테오, 어른들 말씀하실 때 끼어들면 못 써!" 고모가 언성을 높였다. "그렇지만 제가 이미 이번 여행에 대해 설명해 드렸으니, 이 애의 질문에 대답해 주실 수 있겠죠, 영사님?" "하는 수 없지요. 설명해 보죠. 테오는 지금 이스라엘 국가에 와 있어. 이 나라 대다수의 국민은 유대인이고, 이 나라의 종교 또한 유대교이지." "우리 나라에 가톨릭 신자들이 많은 것처럼 말이죠?" 테오는 또다시 영사의 말을 끊었다. "그 정도가 아니지. 프랑스의 헌법은 모든 종교를 동등하게 인정하고 있어. 가톨릭은 다만 신자수가 가장 많은 종교일 뿐이지. 그런데 이스라엘에는 헌법이 따로 없어. 유대교가 국교 이긴 하지만, 다른 종교도 모두 허락되고 있지." "이해가 잘 안 되네요. 우리 나라에선 종교는 정부와 전혀 상관이 없잖아요? 그런데 이스 라엘에선 그렇지 않은가요?" "이해가 잘 안 되네요. 우리 나라에선 종교는 정부와 전혀 상관이 없잖아요? 그런데 이스 라엘에선 그렇지 않은가요?" "그렇단다. 여기선 유대교의 율법(토라)이 엄격하게 시행되고 있지. 예를 들어 볼게. 프랑 스에선 일요일에 일을 하지 않는데, 물론 가톨릭 신자들은 예수님이 부활하신 날이기 때문 이라고 말하겠지만, 일반인들에겐 누구든 하루쯤 쉬는 날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