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순천목포개인회생파산신청자격

제롬이 멜리나를 말렸다. "앞으로 오랫동안 못 볼 텐데. 어쩌면 영영..." 가장 확실한 부적 5분쯤 지난 후, 제롬은 테오와 파투를 데리러 왔다. "자 이제 선물을 찾아보렴, 테오." 정읍순천목포개인회생파산신청자격 정읍순천목포개인회생파산신청자격 정읍순천목포개인회생파산신청자격 정읍순천목포개인회생파산신청자격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 무릎을 끓고 앉아서, 테오는 말구유 주변을 샅샅이 훓었다. 그 바람에 동방박사도 쓰러졌다. 성모 마리아와 요셉을 조심스럽게 옆으로 치운 다음, 테오 는 아기 예수를 들어 올렸다. 그러자 짚단 아래 봉투가 하나 놓여 있었다. 파리-텔아비브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이었다. "이게 전부예요?" 테오는 놀란 듯 물었다. "그럼 또 뭐가 있어야 한단 말이니?" 마르트 고모는 화가 난 듯 중얼거렸다. "나머지는 네 짐 속에 들어 있다, 테오. 선물은 예루살렘에 도착해서 풀어 보렴. 그게 첫 번째 시련이야." 아빠가 말씀하셨다. "이건 너무해요. 왜 그래야 하는 거죠?" 너무도 당황한 테오는 자기도 모르게 울음을 터뜨렸다. 깜짝 놀란 멜리나가 테오를 끌어 안았다. "엄마, 나 이제 떠나요." 테오는 울음을 멈추지 않았다. '나 떠나요'라는 간단한 말 한 마디. 어느 새 온 식구들의 눈에 눈물이 고였다. 모두들 이 말의 또 다른 뜻, 아무도 생각하고 싶지 않은 또 하나의 의미를 떨쳐 버릴 수가 없었던 것이다. "엄마, 엄마." 테오의 목소리는 흡사 신음 같았다. 엄마가 그를 부드럽게 방으로 데리고 가려 하자, 테오 가 조그만 소리로 속삭였다. "엄마, 제발 반지 하나만 주세요. 그냥 아무거나 하나면 돼요." 멜리나는 멈춰 섰다. "반지라고?" "예, 그래요. 엄마 반지요. 제발..." 당황한 멜리나는 자기의 양손을 들여다보았다. 금으로 된 결혼 반지 하나가 동그라니 빛 나고 있었다. "이거 말이니? 그래, 줄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