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개인회생추천

망설임 없이 멜리나는 반지를 빼어 아들의 둘째손가락에 끼워 주었다. "너 이거 무슨 반지인지 알지? 잃어버리면 안 된다, 테오." "맹세할게요. 이렇게 하면 난 확실히 돌아올 수 있어요." 이젠 됐어. 피티가 요구하던 반지를 갖게 되었으니! 테오는 보물처럼 소중한 반지를 낀 손을 굳게 쥐었다. 아빠가 엄마에게 결혼의 증표로 선사한 반지야말로 부적 중에서도 가장 확실한 부적이었다. 동두천개인회생추천 동두천개인회생추천 동두천개인회생추천 동두천개인회생추천 여행을 떠나는 이유는 아직도 안개에 싸여 있었다. 아마도 병원에 있지 않다는 정체 모를 의사들을 만나는 것이, 그 여행 목적일지도 모르겠다고 테오는 생각했다. 하지만 마르트 고 모는 절대로 기적 따위를 믿을 분이 아니다. 이 여행이야말로 진짜 '미르트식 이야기' 임에 틀림없었다. 테오가 아는 것이라곤 그동안 그가 전혀 낫지 않았으며, 아직도 병들어 있는 상태여서 이 번 여행에 대해 가족들이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는 정도였다. 또 어차피 떠나기로 한 여행 이라면, 혼자서 전혀 낯선 곳에 가느니보다는 마르트 고모와 여행하는 편이 훨씬 낫다고도 생각했다. 아마도 자기가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고심하는 동안 파리의 가족들은 슬픔에 잠 겨 있을 것이 확실했다. 테오는 잠을 이루지 못했다. 이제 반지를 가지고 있으니 컴퓨터 속의 피티가 뭐라고 할 까? 어떻게 해야 죽은 자들의 왕국을 피해 갈 수 있을까? 카론이라는 무시무시한 해골바가 지 수문장과 마주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마르트 고모가 방문을 살짝 열고 고개를 디밀었을 때까지도 테오는 두려움에 떨고 있었 다. "고모!" 테오는 잔뜩 겁먹은 목소리로 고모를 불렀다. "물어볼 게 있어요. 난 곧 죽게 되나요?" "천만에! 그건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이야." 마르트 고모는 테오의 곱슬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아주 단호히 말했다. 3 성스런 도시로 가슴 저리는 출발이었다. 공항에서 멜리나는 도저히 눈물을 참기가 어려웠다. 제롬은 멜리나의 팔을 붙잡은 채 시 련을 이겨낼 수 있도록 부축하고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테오마저 주저앉아 버릴 수도 있었 기 때문이다. 하지만 두 모자는 침묵 속에서 손으로 입을 막은 채 애써 눈물을 참는 용기를 보여 주었다. 다행히도 파투가 분위기를 애써 바꿔 놓았다. "나중에 나한테 비행기 타면 주는 주머니 갖다 줄 수 있지? 기내용 양말이랑 조립식 칫솔 같은 거 들어 있는 작은 가방말야. 난 그게 갖고 싶어!" 파투는 땋아내린 여러 가닥의 머리를 흔들며 테오에게 말했다.

댓글